고객 UUID 검색
Endpoint
[POST] API URL 정보
Auth Description
인증 방법
Request (Json)
Header
None
Body
| Field Name | Type (Length) | Required | Description | Default |
|---|---|---|---|---|
| token | String | Y | 고객사 토큰 | |
| uuid | String | Y | 고객 식별 번호 (사이드 아이디를 제외한 아이디 / ex : eHZrf_5ns7Tk) | |
| ndate | String | N | 조회 일자 (Y-m-d) | 당일 일자 |
| sdate | String | N | 검색 시작일 (Y-m-d) | |
| edate | String | N | 검색 종료일 (Y-m-d) | |
| status | int | N | 상담방 상태 | 99 |
| sort_key | String | N | 정렬 기준 (reg_date, complate_date)) | reg_date |
| sort_value | String | N | 정렬 방식 (asc, desc) | desc |
Example
REST API Sample
Response (Json)
Parameter
| Field Name 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---|
| result | String | success : 성공 , fail : 실패 |
| data | object | 상담 내역 |
참고 사항
data는 세부 내용에 대한 Depth가 있는 관계로 Data Dictionary에 정의하였습니다.
"상담 내역"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.
Example
Success
{
"result": "success",
"data": [
{
"chat": {
"id": "uvR3XrI8jtybTq6ZfploAOxJcKNLCG",
"title": "1:1 채팅 상담 문의 드립니다.",
"counselor_name": "test-lc",
"counselor_nickname": "test-lc",
"customer_uuid": "1000225570_testuser",
"users_id": "testuser",
"category_id": "75345",
"division_id": "75346",
"tags" : [
"#태그1",
"#태그2"
],
"cate_name1": "상품문의(샘플)",
"cate_name2": "일반상담(샘플)",
"etc_assign": "",
"reg_date": "2022-05-26 10:26:31",
"complate_date": "2022-05-26 10:31:06",
"out_api": "0",
"status": "2",
"order_number": "",
"product_number": "",
"parcel_number": "",
"parcel_companycode": "W",
"app_ver": "",
"phone_os": "",
"phone_model": "",
"phone_osver": "",
"phone_telecomm": "",
"app_hash": "",
"parameter1": "",
"parameter2": "",
"parameter3": "",
"parameter4": "",
"parameter5": "",
"parameter6": "",
"parameter7": "",
"parameter8": "",
"parameter9": "",
"parameter10": "",
"user_parameter": "",
"vote_score": null,
"vote_comment": null
},
"message": [
{
"id": "562834",
"from_id": "1000225570_testuser",
"to_id": "test-lc",
"type": "C",
"user_type": "C",
"contents_type": "text",
"contents": "고객님이 종료하였습니다.",
"send_date": "2022-05-26 10:31:06",
"read_date": "2022-05-26 10:31:06"
}
]
}
]
}
Failure
Data Dictionary
Data Dictionary
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
| 99 | 전체 |
| -2 | 상담 대기 |
| -1 | 챗봇 진행중 |
| 0 | 접수 대기 |
| 1 | 진행중 |
| 2 | 완료 |
| 3 | 삭제 |
| Field Name 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---|
| id | String | 상담방 ID |
| title | String | 상담방 제목 |
| counselor_name | String | 상담사 이름 |
| counselor_nickname | String | 상담사 별명 |
| customer_uuid | String | 고객 식별 번호 |
| users_id | String | 고객 ID |
| category_id | String | 대분류 ID |
| division_id | String | 중분류 ID |
| tags | Array | 태그 |
| cate_name1 | String | 대분류 명칭 |
| cate_name2 | String | 중분류 명칭 |
| etc_assign | String | 소분류 명칭 |
| reg_date | datetime | 상담방 등록 일시 |
| complate_date | datetime | 상담방 종료 일시 |
| out_api | String | 상담 환경 분류 |
| status | String | 상담방 상태 |
| order_number | String | 상품 주문 번호 |
| product_number | String | 상품 번호 |
| parcel_number | String | 운송장 번호 |
| parcel_companycode | String | 택배사 코드 |
| app_ver | String | 앱 버전 |
| phone_os | String | 휴대전화 OS |
| phone_model | String | 휴대전화 모델명 |
| phone_osver | String | 휴대전화 OS 구분 값 |
| phone_telecomm | String | 통신사 정보 |
| app_hash | String | 앱 식별 번호 |
| parameter1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2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3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4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5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6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7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8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9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parameter10 | String | 커스텀 파라미터 |
| user_parameter | String | 사용자 변수 |
| vote_score | String | 상담 평가 점수 |
| vote_comment | String | 상담 평가 내용 |
| Field Name 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---|
| id | String | 메시지 ID |
| from_id | String | 메시지 발송 ID |
| to_id | String | 메시지 수신 ID |
| type | String | 메시지 타입 |
| user_type | String | 발송자 구분 타입 |
| contents_type | String | 메시지 내용 타입 |
| contents | String | 메시지 내용 |
| send_date | datetime | 메시지 발송 일시 |
| read_date | datetime | 메시지 확인 일시 |
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
| 0 | 해피톡 |
| 1 | 네이버 톡톡 |
| 2 | 카카오톡 |
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
| -2 | 봇 상담 대기 |
| -1 | 봇 상담 |
| 0 | 접수 대기 |
| 1 | 진행중 |
| 2 | 완료 |
| 3 | 삭제 |
| 4 | 봇 상담 종료 |
| Code | 택배사명 |
|---|---|
| 1 | 우체국택배 |
| 4 | 대한통운 |
| 5 | 한진택배 |
| 6 | 로젠택배 |
| 8 | 롯데택배 |
| 11 | 일양로지스 |
| 12 | EMS |
| 13 | DHL |
| 18 | 건영택배 |
| 21 | Fedex |
| 22 | 대신택배 |
| 23 | 경동택배 |
| 24 | CVSnet 편의점택배 |
| 25 | TNT Express |
| 42 | CJ대한통운 국제특송 |
| 45 | 호남택배 |
| 53 | 농협택배 |
| 99 | 롯데글로벌 로지스 |
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
| A | 안드로이드 |
| I | 아이폰 |
| W | 웹 |
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
| C | 메시지 |
| M | 메모 |
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
| H | 상담원 |
| C | 고객 |
| B | 상담원 봇 |
| Q | 템플릿 질문 |
| A | 템플릿 답변 |
| 1 | 택배 타상담원 |
| 2 | 상품 타 상담원 |
| Type | Description |
|---|---|
| text | 단순 글자 |
| image | 이미지 파일 |
| nomal | 이미지 버튼 |